피해자 고소대리
경제범죄
경제범죄 피해는 지인 소개로 투자했거나
허술한 투자 계약, 피싱 범죄 등 매우 은밀하고 교묘하게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경제범죄 행위는 비교적 장시간에 걸쳐 이루어지기에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인식하고 대응방법을 찾아보지만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나 해결하기에 너무 많은 길을 돌아가야만 합니다.
당신이 피의자를 알고 있다면 피의자가 경제활동을 하지 못하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이며 이를 통해 당신은 피해금액을 보다 빠르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조차도 쉬운 일은 아닙니다.
경찰에 가서 고소를 하면 해결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경찰 역시 관심을 가져 주지 않습니다.
피해자에게 수사기관의 수사 개시가 가장 일반적이고 직접적인 조치임은 확실하지만 당신이 고소한 사건은 대한민국에서 1년간 일어나는 400,000건의 경제범죄 사건 중 하나일 뿐입니다.
사회적으로 이슈화 되거나 피해규모가 큰 사건이 아니라면 사건 처리가 지연되고 피의자는 도주하여 온전한 피해 회복이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경제범죄 피해를 당했다면 크라운과 상의하시고 그 즉시 피해규모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크라운은 금융권 출신 변호인단으로 구성된 금융범죄 센터를 운영하여 당신에게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피해회복을 위한 맞춤 전략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